본문 바로가기
고양이 상식

고양이 상식 식빵 굽는 애용씨와 친구들

by 김애용씨 2021. 2. 5.

나른한 오후 식빵을 굽고 있는 애용씨를 보면서 문득 생각이 들었다.

식빵을 왜 굽는 것일까?



식빵굽는 애용씨

고양이 식빵이란? 뒤로 접은 앞발은 공손하게 아래 숨겨두고

배 아래 깔린 뒷발은 엉덩이 안으로 쏙 들어가있는 모습이 마치 식빵처럼 닮아서 붙여진 것이다.

 

1. 애용씨가 식빵을 굽는  이유

애용씨 같은 경우에는 집사 배위에서 종종 식빵을 굽곤한다.

식빵 자세를 할때는 앞발과 뒷발 모두 배밑에 있기때문에 

공격을 당했을 때 빠르게 대처를 할 수 없다. 즉 편안하고 긴장을 풀었을때 나오는 자세라는 것!

 

이것으로 보아 애용씨와 집사와의 신뢰관계를 두텁다고 할 수 있겠다.

 

주로 푹신한 침대와 보일러 핫플레이스에서 식빵을 자주굽더렌다

식빵굽는 애용씨 뒷태

 

그렇다면 고양이만 식빵을 굽는 것일까?

2.식빵 굽는 다양한 친구들

토끼, 호랑이, 알파카, 낙타, 사자 등등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종류별로 맛 보세용

728x9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