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오늘 뭐 있냥?

너와 숲 : 도시 속 고택 #구미카페 #만화 속 한 ~장면

by 김애용씨 2021. 6. 25.

날이 엄~청 더워지고 있습니다.

주위 둘러봐도 이제 완전히 반팔로 다 옷이 바뀐 것을 볼수 있네요 : )

 

구미에 아주 핫한 카페가 있다고해서 저도 살포시 다녀왔습니다.

' 경상북도 구미시 고아읍 들성로 171-34 너와숲 '

검색하면 나옵니다.

 

가는 길이 헷갈려서 조금 헤매었는데요. 

올라가니 주차장이

똭! 있었습니다.

 

주차를하고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리면

요렇게 너와 숲 카페 대문이 보입니다.

 

 

멀리서 한 컷!

올라가는 길!

 

 

휴무 : 월요일

오픈 : 12시

마감 : 23시

가실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

: )

오른쪽에서 커피를 시킬 수 가 있네요.

 

 

*메뉴판과 주의사항*

손님이 많아서 스터디, 보드게임, 영화는 금지 되어있어요!!

 

빵은 9가지 종류가 있고

1시쯤에 갔는데

벌써 다팔리고 없는...ㅎ

빵은 3000원~5600원 사이에요.

 

 

케익이랑 귀여운 초도 팔고 있네요.

 

 

 

가장 큰 방이 하나가 있고

 


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. 중간에 테이블이 하나 있고

양옆에 4~6명 정도 들어갈 수 있는 방이 하나씩 있어요.

(오른쪽 방은 못찍었어요)

방은 단체석이라 2시간 이용 제한이 있네요!!

참고하세용.

 

 

 

왼쪽에는 벽돌형 창고에 테이블이 4개 정도

오른쪽에는 야외 테이블이 설치되어있네요.

 

 

 

 

뒤에 돌아보면 천막형으로 또 테이블이 4개가 있습니다.

전체적으로 공간을 알차게 사용한 너낌!!!

DO NOT DISTURB가 뭔가 했더니 '방해하지마'란 뜻이더군요.

예~ㅇ압

 

마지막으로 포토존!!!

으로 마무으리~

 

고택을 리모델링해서 만든 카페라 

일상속에서 새로운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꼭 한번은

방문하셔서 시간 보내시면 좋을 것 같아요.

 

다들

안녕~

 

728x90

댓글